🏆2023년 10월 6일

ISO9001(국제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 취득

🎉 ISO9001 국제 인증 취득

2023년 10월 6일 (주)이글루클라우드에서 국제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ISO 9001을 취득했습니다.

ISO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 규격으로, ISO 9001 인증 취득은 사용자분들께 더 나은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우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더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표준 절차와 기준을 바탕으로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와 운영 방식을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또한, 국제 표준을 엄격히 준수함으로써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화하고 규제를 준수하려는 노력을 지속하겠습니다.

ISO 9001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우리의 비전을 보다 구체적으로 실현하고, 사용자, 파트너사, 그리고 우리 팀원들과 함께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이러한 포부와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계속 노력하며, 사용자 여러분들과 함께 나아가는 여정을 공유하겠습니다.

Last updated